본문 바로가기

다먹고살자고하는짓/맛나요

도미도 포테이토피자






 2009/12/23

도미노..쫌 실망입니다..

주문 15분만에 오네요..

늦게와서 할인받기를 바랬건만...

날씨도 춥고..맘도 춥습니다.


예전에 한창 피갤 활동할적엔 자랑은 아니지만서도 라지시키면 2~3조각 남기고 다먹었는데;;

참고로 저 여자입니다.;;

이젠 2조각 먹으니 배가불러 못먹겠더라고요 ㅋㅋ


남자분들은 몰겠지만

여자분들은 치갤,피갤보다 김남길갤 두피갤 활동이 이로운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비다미..........어제 넘 멋졌어용 잇힝...^^*

덕만아..나의 덕만아....

으헉...

아...

클스마스는 가족과함께~

혼자 자취하는 나님은 나의 개님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