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먹고살자고하는짓/맛나요

도미노피자 (포테이토/베이컨체다치즈 + 치즈토핑추가) + 폭립
















 

으헉...

이 흘러넘치는 치즈좀 보라쥐~~~~

아 항~~~







2009/04/12

원래는 치즈피자를 먹어볼려고 했는데~

주문하는순간 입으로 뱉어지는 말은' 베체랑 포테 반반이요'

어쨋든 여기에 치주토핑한번 추가하고 폭립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

치즈한번 추가했을뿐인데 식감이 이렇게 틀려지네요~

완전 강추~

치즈추가해서 안먹어보신분들은 한번해보시길~~~

음~~~~굿~~이에요~~ㅋㅋㅋ

폭립은 전문점과 비교하면...

 '전문점 가서 먹는스파게티와 집에서 시켜먹는 스파게티의 차이' 모 그 정도 차이가 납니다.

전 나름 괜춘했네요.

매콤한맛으로 먹었는데 쿠폰으로 시킨다면 또 시킬 의향있어요 ㅋㅋ

암튼.전 오늘로 정말 피자는 당분간 바이바이 할겁니다....ㅠㅠ

그럴려면 제일먼서 피갤을 끊어야되는데........

잘 결심하다가도 피갤만 들어오면

피자는 이미 주문 완료..

ㅠㅠ

암튼~여러분~

피자는 신의 음식이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