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먹고살자고하는짓/맛나요

티바두마리치킨 (후라이드+불닭바베큐)


신의 음식..그거슨 칙힌!!!!!!



3일전부터
한참을 망설이다 용기내어 시킨 사랑스런 치킨님 입니다.
요즘 생활이 궁핍하여 사실 시켜먹으면 안되지만.......

정말 치킨을 참는일은 너무나 힘이듭니다..


실은 몇일전에 시켜먹었지만.......

어디 치킨이 몇일전에 먹었다고 생각이 나지않나요???

오늘먹어도 내일 또 먹고싶은..
그거슨 칙힌!!!!!


무튼 그리하여 시킨 티바두마리치킨 되겠습니다.




 
캬~
죽이지 않나용???ㅋㅋㅋㅋ
티바의 후라이드는 튀김옷이 참 고소롬해요~
스파이스치킨이지만 그닥 스파이시하진 않구요,,,,
마일드보다 핫하고 타사의 스파이스치킨보다 덜 핫한 뭐 그정도??
그래도 넘넘넘넘 맛나요~~~~~~~~~~~~~~~~

 



 



다음으로 요놈!! 요놈요놈 이거이거이거 완전 대박!!!!!!!!!!!!
불닭바베큐 되겠심니다~꺄!!!!!!!!!!!!!
처음먹었을때 완전 정말 죽을만큼 매워서 진짜 죽을뻔했었는데요
(그래도 맛있어서 끝까지 먹었다지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쫌 덜맵게 해달라고 주문!
옹~~~넘넘 맛나요~~~~~~~~~~~~ㅠㅠ
떡도 맛나공~~~




...
이러다 살은 언제 뺼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