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pm 간담회 택연 망언


엄마팬 : 여기 있는 팬들중에 제가 제일 고령인것같네요. 저는 투피엠 멤버 또래의 아들이 있는
엄맙니다. 근데 루머중에 입에 담을 수 없는 루머. 정말 재범이 지금 인간 쓰레기처럼 되었습니
다. 다들 아시죠 입에 담지 못할뿐이죠. 정말 쓰레기 되어있습니다. 작년 오역보다 사회적 파장이
훨씬 크다고, 벌써 뉴스에도 나왔더군요- 사회적 파장이 큰 사적인 부분으로 영구탈퇴 등의 문제!
회사측의 설명을 보면 정말 억측이 당연한 문제란 말에요 아까 멤버들도 말씀하셨던 용납이 안되는
멤버도 받아 들일 수 없는 사회적인 문제가 있어서 못받아드린다, 당신들은 5년이상 만난 형의 손을
놔버린거잖아요 얼마나 큰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그것 때문에 인간 쓰레기 됐다구요.
아시죠? 나는 내아들이 곧 군대에 갑니다, 남일같지않아서 이 자리에 왔어요. 정말 묻고싶어요. 그
상처 평생 안고 살아야하는데 당신이 투피엠을 버리지않았다구요? 당신들은 버리지않았찌만 팬들
은 버릴 상황이 되고 있어요. 사람은요, 마음에서 마음으로 만나면 자기 자식을 죽인 웬수도 품고
가는게 사람이거든요. 살인을 했내요? 마약을 했나요?법척인 책임이면 책임을 묻겠죠, 근데 도
덕적이라구요? 왜 그걸 본인들이 먼저 꺼내서... 얼마나 큰 잘못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이건 아니
라고 생각해요. 재범이는 인터넷에서 인간 이합니다. 국제쓰레기입니다. 전 여기까집니다

택연 : 질문이 뭐에요? 확실히 못알아듣겠네요 
       다시 한번 해주세요.

: 재범이는 미국에서 중졸신분으로 뭘 할 수 있을까요?
택연 : (비웃으며 한심하다는 듯이) 한국에서 고등학교
        졸업했잖아요. 그럼 고졸이죠. 

         미국은 한국고등학교 졸업 인정안해주는 그런나라
         아니에요.

  

야이 호로자식아 그래서? 고졸이니까 괜찮다 이거야??

멀쩡하게 대학교 다니던애 졸지애 고졸 만들어놓고 한다는 소리가 어쩌고어째? 재범이가 무슨 잘못을 저질렀든 와서 학교는 마치라고 설득은 못말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