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먹고살자고하는짓/맛나요

도미노피자 베이컨체다/포테이토 반반

2009/04/02

10일동안 도민호 3번째시켰네요
오늘이 마지막이라 다시 다짐해봅니다.;;
포테이토는 몇번먹어서 맛있다는걸 알고 있었구요
베이컨체다는 오늘처음 도전한건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뭐 간혹 짜다는 말도 있던데 전 전혀 몰겠다능..;

이건 여담인데 도착하면 전화달랬는데 배달알바가 동네떠나갈듯이 피자왔어요~~
이래가꾸 챙피했네요ㅠㅠ
요즘엔 택배아저씨도 그렇구 배달알바들고 그렇구 전화를 안하구 동네떠나갈듯
이름을 부르거나 소리를 질러서 쫌 그렇네요..
아 참고로 다가구에 살아서 벨대신 전화요청을 하거든요;;

암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은건 내일 처묵처묵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