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먹고살자고하는짓/맛나요

맛있는 분홍소세지 구이


분홍소세지 좋아들 하시나요??

이 소세지 앞에는 '추억' 혹은 '옛날' 이라는 단어가 항상 붙더라구요 ㅋ

저도 어릴적 도시락 반찬으로 많이 싸갔었던 기억이 있어요~

부모님곁을 떠나서 홀로 자취한지도 어언....몇년이더라..;;;ㅋ

무튼 저는 지금도 종종 계란묻혀 부쳐먹곤 하는데요

저에겐 여전히 최고의 반찬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루다 요리를 시작해 볼까요~













준비물: 분홍소세지(전 평소에는 롯데알뜰소세지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진주홈소세지를 구입해봤어요~
                                 맛은..둘다 거의 비슷한데 개인적으로는 롯데것이 더 맛나네용~ 울 엄마가 해줬던게 롯데꺼였나봐요 ㅋㅋㅋ)                

                "부의상징" 계란은 2개 + 후추
                올리브유(전 식용유 하나도 엣지있게 선택하는 뇨자니까요~



                는 개뿔 ㅡㅡ; 집에 있는게 누가 불쌍히다고 주고간 올리브유 뿐이라능;;)

          
                            
     크기비교를 위해 등장한 프링글스통입니다.ㅋㅋ 1kg소세지의 위엄 이라고나 할까요~ㅋㅋ
 


1. 적당한 두꼐로 썰어서


2.계란을 묻히고


3. 이쁘게 부쳐서


4.담으면 끝!!!!



 


하지만

계란 두개푼 저로선

저러코롬 부치면

계란이 무쟈게 남기땜시~

그리고 계란 범벅(?)된 소세지를 살앙하기땜시~

실제 결과물은~

....


...

...


..


.




 

ㅋㅋㅋ 자고로 분홍 소세지는 계란이 잔뜩 묻혀져 있어야 제맛!!!!!!!!!!!!!!!!!!!!!!!!

음~스멜~~~~~~~~~~~~


맛있는 분홍소세지~


한번 부쳐먹어 보지 않으시겠어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