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먹고살자고하는짓/맛나요

티바두마리치킨 스파이스치킨+마늘간장

비도오고...치킨도 생각나고..

울 동네 생긴 이후로 올인중인 티바두마리 치킨 입니다~





사진이 쫌 흔들렸네요;;;
보시다시피 왼쪽이 간장 오른쪽이 후라이드~





티바는 기름이 참 깨끗한거 같아요~
항상  후라이드 색깔이 매우 곱다능~
근데 비오는날 시켜서인지..
촘 눅눅한 느낌이어서ㅠㅠ





처음시켜본 간장~
근데 좀 촉촉하지 않고 말라 있었어요..
그래서 살짝 질긴 느낌이..
맛은 교촌 비스무리..





후라이드 근접샷~!




간장 근접샷~!




이건 헐퀴샷! ㅋㅋㅋ
닭고기질도 좋아보이지요??




몇번 먹어보고 대만족이어서 완전 기대하고 시켰는데
오늘은 그냥 그랬어요..
처음시켜본 간장은..촉촉하지 않아서 쫌 실망...
후라이드는 약간 눅눅..
원래는 꽤나 바삭한 느낌이거든요~
이건 모 비가 와서 그렇다고 이해할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