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정말 이 사진 보니까...준수 이 개X.. 뭐? 재범 와도 어색할것이다?




준수야 니가 그러고도 사람이냐~
은혜를 갚아도 모자를 판에 뒤통수를 쳐?

근데 전혀 아파 보이지도 않네
많이 아팠답니다....<-- 이것도 당시 팬들의 쉴드였을지도...
그런뜻에서
........







































                                       홍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